온라인상담

대, 이재명 구속’이 적힌

test 0 1 12.21 16:44

참가자들은 ‘탄핵 반대, 이재명 구속’이 적힌 손팻말과 태극기, 성조기를 들었다.


“비상계엄 수사가 내란이다”, “주사파 처단” 등 구호도 외쳤다.


경찰은 찬반 단체의 충돌 가능성을 대비해 철제 펜스 등을 설치하고 질서 유지에 주력하고 있다.


탄핵심판이 열리는헌법재판소인근 경비도 강화했다.


이어 "헌법재판소의 탄핵 심판 접수 통지 서류도 수령을 거부 중"이라며 "관저·집무실 등에 인편·우편 등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보낸헌법재판소의 서류를 19차례나 거부하고 있는 것"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윤 원내대변인은 "내란 수괴 윤석열의 '수취인 불명'엔 '체포영장'이 답"이라면서 "이제 결단을 내려야.


이어 “헌법재판소의 탄핵 심판 접수 통지 서류도 수령을 거부 중”이라며 “관저·집무실 등에 인편·우편 등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보낸헌법재판소의 서류를 19차례나 거부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윤 원내대변인은 “내란 수괴 윤석열의 ‘수취인 불명’엔 ‘체포영장’이 답”이라면서 “이제 결단을.


각 지역 및 서울 도심에 모인 시민들은 한 목소리로 대통령 퇴진을 외치며 윤 대통령에 대한 조속한 체포와헌법재판소의 탄핵 인용을 촉구했다.


군인권센터와 민주사회를위한변호사모임 공익인권변론센터 관계자들이 21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대통령 관저 인근에서 '윤석열 대통령 시민체포영장 집행.


북수원 이목지구 디에트르


이어 “헌법재판소의 탄핵 심판 접수 통지 서류도 수령을 거부 중”이라며 “관저·집무실 등에 인편·우편 등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보낸헌법재판소의 서류를 19차례나 거부하고 있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윤 원내대변인은 “내란 수괴 윤석열의 ‘수취인 불명’엔 ‘체포영장’이 답”이라면서 “이제.


헌법재판소가 오는 24일 예정됐던 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의 탄핵심판 변론을 내년 1월로 미뤘다.


헌재 측은 신입 재판관 국회 청문회 일정을 연기 배경으로 밝혔지만,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심판 사건을 우선적으로 심리하기 위해서라는 분석이 나온다.


21일 법조계에 따르면 헌재는 이 위원장의 탄핵심판.


왔다는 김모(62)씨는 "임기가 한참 남은 대통령을 끌어내리는 나라가 어디 있냐"며 "대통령이 돌아올 때까지 계속 광화문으로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찬반 단체의 충돌 가능성을 대비해 곳곳에 철제 펜스 등을 설치하고 질서 유지에 주력하고 있다.


탄핵심판이 열리는헌법재판소인근 경비도 강화했다.


com [사진=안양시의회] 경기 안양시의회가 20일 제298회 정례회 제3차 본회의에서 ‘윤석열 탄핵 심판 촉구 결의문’을 재석의원 20인 중 의원 11인의 동의로 채택했다.


헌법재판소가 오는 24일 예정됐던 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의 탄핵심판 변론을 내년 1월로 미뤘습니다.


헌재는 이 위원장의 탄핵심판 마지막 변론기일을 내년 1월 15일 오전 10시로 연기했습니다.


헌재 관계자는 "23, 24일 신임 헌법재판관 임명을 위한 국회 청문회가 예정돼 미룬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촛불행동은 연달아 오후 4시30분부터헌법재판소인근인 안국역 3번 출구 앞에서 120차 촛불문화제 12월 전국집중 집회를 연다는 계획이다.


이날 현장에는 오후 3시15분 기준 경찰 측 비공식 추산으로 1만5000명이 참석했다.


주최 측은 참가 규모를 추산 중이다.


앞서 진보 성향 시민단체는 윤 대통령 탄핵소추안.

Comments

오시는 길

병원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