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담

대한 소식이 계속 나오고 있는 가운데

test 0 1 12.21 00:17

내년 초 출시될 삼성갤럭시S25시리즈에 대한 소식이 계속 나오고 있는 가운데, 갤S25 표준 모델에 기본 12GB 램이 탑재될 것이라는 소식이 나왔다.


선운2지구 예다음


IT매체 폰아레나는 20일(현지시간) IT 팁스터 아비쉑 야다브(Abhishek Yadav)의 전망을 인용해갤럭시S25의 기본 램 용량이 12GB가 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 삼성전자갤럭시S25원가 '역대급', 노태문 고환율에 칩 가격인상 '이중고' ● SK하이닉스 곽노정 HBM 넘어 패키징 사업 확장하나, 미국서 반도체 후공정 진출 타진 관측 ● 넥슨 이정헌 국내 게임사업 난항, 신작 '슈퍼바이브' 참패에 효자 '메이플스토리'도 침체 ● 현대차 첫 현지산 전기차·기아 소형.


당장 퀄컴의 새로운 오라이온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설계한 새 스마트폰 두뇌 칩이 내달 출시될 삼성갤럭시S25시리즈에 탑재된다.


퀄컴이 칩 신제품의 가격을 크게 올리면서 삼성도 가격 인상 외에 다른 선택지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반면 Arm이 승리할 경우 퀄컴의 야심은 꺾이게 된다.


또갤럭시S25울트라를 기반으로 시연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발열이 심하다는 이용자 반응도 나왔다.


이 대표는 결국 한국에서 게임 실적 반등을 위해 대표 RPG인 메이플스토리를 다시 부활시킬 수밖에 없을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이 게임도 올해 1월에 터진 아이템 확률 조작 사건 이후 이용자를.


갤럭시S25울트라는갤럭시S25시리즈 중 유일하게 디자인이 변경되는 모델이다.


약간 둥글게 처리된 모서리와 평면 프레임을 통해 디자인 언어를 재정의할 것으로 기대를.


갤럭시S24 시리즈 삼성전자 차기 플래그십갤럭시S25시리즈에서 8GB 버전이 사라질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삼성전자갤럭시S25원가가 뛰어 수익성 확보에 비상이 걸렸다.


<그래픽 비즈니스포스트> 노태문 삼성전자 모바일경험(MX)사업부장 사장이갤럭시S25시리즈의 '역대급' 원가부담 증가로 수익성 확보에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노 사장은갤럭시S25출고 가격 인상으로 비용 부담을 일부 소비자에게.


삼성전자는갤럭시 S25슬림을, 애플은 아이폰 17 에어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0일 업계와 테크레이더 등 외신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내년 2분기갤럭시 S25슬림 모델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삼성전자가갤럭시 S25슬림 모델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은 지난 7월 프랑스 파리에서.


다음 달 출시를 앞두고갤럭시S25의 전면 디자인과 기본 배경화면, 그리고 제품 색상이 유출돼 화제다.


美 IT미디어 샘모바일은 현지시간 12월 18일,갤럭시S25플러스와갤럭시S25울트라의 디자인이 유출됐다고 전했다.


그는 삼성 소식을 정확하게 맞춰온 유출전문가 에반 블레스.


삼성전자가 내달 갤럭시 언팩(Galaxy Unpacked) 2025 행사를 통해 공개할갤럭시 S25시리즈의 디자인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렌더링이 온라인에 등장했다.


지난 18일(현지 시각), 유명 IT 팁스터인 에반 블라스는 이날 자신의 X(엑스, 옛 트위터) 게시물을 통해갤럭시 S25울트라와갤럭시 S25플러스의 렌더링을.

Comments

오시는 길

병원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