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느 해 같으면 온도탑이 설치된광장주변으로 시민들이 오가며 마음을 나누었다.
하지만 올해는 시민들의 발길조차 뜸한 상태라고 한다.
사랑의 열매는 매년 지역별로 유동 인구가 많은광장에 사랑의 온도탑을 설치해 그해 모금 목표액 달성률을 온도로 표시한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세계질서를 재구성하려는 독특한 비전을 갖고 있다.
힘과 거래를 중심으로 양자 간 이해관계에 초점을 맞추는 그의 전략은 과거 4년간 바이든 행정부가 추진한 다자주의와 상반되는 방향이다.
기존의 글로벌 질서가 다시금 격렬하게 요동칠 수 있다는 의미다.
이번 주 진료실에 온 환자들은 계엄 사태로 고통을 겪고 나서 국민이 보여 준광장의 힘, 참여의 힘을 경험하며 많은 위안을 받았다고 했다.
수신(修身)과 제가(齊家)가 되지 않는 리더가 치국(治國)과 평천하(平天下)를 이룰 리 없다.
이 나라 위대한 국민이 그 수준에 맞는 리더를 갖기를 소망해 본다.
날이 밝자마자 옛 전남도청 앞광장으로 달려 나갔다.
목숨을 걸고 공수부대를 막았던 곳이다.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한강 작가는 ‘소년이 온다’를 준비하며 1980년 5월 광주에서 희생된 젊은 야학 교사의 일기를 보고 “현재가 과거를 도울 수 있는가”, “산 자가 죽은 자를 구할 수 있는가”라는 질문을.
2020년부터 공식 새해맞이 후원 기업인 기아는 오는 23일까지 뉴욕 브로드웨이광장에 약 2.
1m 높이의 숫자 조형물을 전시하고 이후 타임스스퀘어 빌딩 꼭대기로 옮겨 새해 0시에 맞춰 ‘2025’ 숫자에 불이 켜지는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19일 서울 광화문광장에 설치된 사랑의 온도탑의 나눔 온도가 47.
비상계엄 이후 어수선한 정국에 계속된 불황으로 소비 심리까지 위축되면서 지난해 같은 기간의 52도보다 낮은 수준을 기록했다.
지난 16일 오후 눈이 내리는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어린이가 눈을 보며 즐거워하고 있다.
이날 오전 제주도를 시작으로 오후 충남권에 이어 밤부터는 인천·경기 남부 서해안과 전북에 비나 눈이 내리겠다.
남측광장) ◇청주시 -이범석 시장 09:20 KT&G 충북본부 기탁식(1임시청사) 10:00 91회 청주시의회 2차 정례회 4차 본회의(청주시의회) 14:00 2024년 4분기 읍면동장 회의(1임시청사) ◇충주시 -조길형 시장 11:00 2024 하반기 퇴임 공무원 공로패 수여식(중회의실) ◇제천시 -김창규 시장 11:40 2024년 청풍면.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최근 애니메이션 영화 '니코: 오로라 원정대의 모험' 더빙 연기에 도전.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이어가고 있다.
옹성우는 일본 팬미팅에 앞서 내년 1월 4일 서울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한국 팬미팅을 개최하고 한국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1961년 발행된 최인훈의'광장'초판본은 그가 부산 보수동 헌책방 골목에서 꽤 비싼 돈을 주고 산 것이다.
다만 표지 재킷이 없는 게 흠이라면 흠이었다.
"양장본인데 재킷이 없으면 참 쓸쓸하거든요.
인터넷상 올라온'광장'의 재킷 이미지를 컬러 출력해서 '가짜옷'이라도 씌워 놨죠.